영화와 음악이 있는 전주

영화와 음악이 공존하는 시간

아티스트가 직접 선정한 영화를 관람한 뒤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토크를 즐기며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이다. 현재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행사 안내

아티스트가 선정한 영화를 먼저 관람 후 약 50분간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토크가 진행됩니다.


행사장(상영관/공연장) 안내

CGV전주고사 1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72, 2층)

참여 아티스트

페퍼톤스

2024년 9월 6일(금) 19시

강렬하고 상쾌한 사운드로 청춘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그룹 페퍼톤스는 신재평과 이장원으로 이루어진 남성 2인조 밴드이자 프로듀싱 유닛으로, 2004년 “후추처럼 기분 좋은 자극을 주겠다”며 의기투합해 ‘페퍼톤스’를 결성했다.

2005년 첫 정규 앨범 「Colorful Express」를 발매해 ‘우울증을 위한 뉴테라피 2인조’라는 타이틀을 얻었으며, 청량하게 빛나는 음악으로 새로움에 목마른 사람들을 열광시켰다. 이후 페퍼톤스는 녹색처럼 푸른 청량함, 여름을 닮은 열기와 강렬함을 담은 그들 만의 음악을 쌓아왔다.

예빛

2024년 9월 7일(토) 15시

예빛은 편안하고 담백한 음색과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으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제29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 수상, 2020년 「날 위해 웃어줘」로 공식 데뷔 후 총 13개의 싱글과 EP 「23」을 발매하였다.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꾸준히 커버곡과 자작곡을 공개, 현재 48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 하며 단독공연, 페스티벌 등 무대에서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나만 알고 싶은 뮤지션이 아닌 모두가 사랑하는 뮤지션으로 한 발자국씩 성장하고 있다.

전주씨네투어 with 폴링인전주

가을에 다시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

영화와 음악이 있는 전주

맛있는 전주, 맛있는 영화

영화와 함께 전주여행